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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후불 자유이용권이란? 소개 : 교환/환불 걱정없이 바코드 하나로 제주관광지 250곳에서 최대 72% 할인받는 후불형 자유입장권
  • 신청서 작성하기 모바일 할인쿠폰 발행을 위해 자유입장권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쿠폰신청
  • 바코드 신청 고객 휴대폰으로 입장권 바코드를 전송합니다.
  • 관광지 입장 관광지 매표소에서 바코드 제시 후 할인받고 입장합니다.
  • 이용한 관광지만 정산 이용한 관광지에 대한 비용만 후불로 한번에 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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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폰 기종에 따라 바코드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예약 관광지는 전화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기사 및 가이드를 포함한 여행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버스, 택시)
  • 바코드는 신청 후 60일간 이용이 가능하며 구매/신청확인에서 바코드 정지가 가능합니다.
  • 여행이 종료된 후 마이페이지>이용내역(상세보기)에서 바코드 정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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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플레이스엠(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제주모바일 제주여행전문 사이트(이하 "사이트"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제주여행 상품 예약 (이하 “여행상품”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여행상품 예약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할인쿠폰”이라 함은 여행상품 등을 예약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가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지 등 여행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예약계약의 체결 ② 예약계약이 체결된 여행상품 등의 예약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예약된 여행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여행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여행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여행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여행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는 미리 작성하여 지정한 이메일 주소 나 휴대폰 (SMS)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7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메일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이메일 등을 수신한 이용자는 수신 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제 8조 구매신청 1.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예약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예약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여행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예약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추가요금(인원추가, 조식추가, 자차보험료 등)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⑤ 여행상품 등의 예약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가 제3자에게 예약자의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예약 신청 시 예약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예약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의 경우 동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 9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0조와 같은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예약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예약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이용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이용자로 확인되었을 경우 ④ 예약신청 고객이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⑤ 렌터카 대여자격조건에 합당치 않은 경우 - 승용, 7~9인승 승합차 : 만 21세 이상,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경과한 자 - 11인승 이상 승합차 : 만 21세 이상,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경과한 자 2. 회사의 승낙이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전화 예약의 경우에는 유선상 안내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예약번호를 고지한 시점에, 각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예약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예약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여행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 10조 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예약한 여행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 무통장입금 ④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⑤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⑥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⑦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이용자가 예약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11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예약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예약 확정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2조 할인쿠폰 적용 1. 할인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각 사이트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3.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이용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여행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여행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한 즉시 예약을 진행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예약한 여행상품 등에 대해 예약 상품 및 이용조건, 상품별 이용방법, 취소 및 환불 규정 등을 명시합니다. 제 14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예약 신청한 여행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여행상품 등의 예약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여행상품 등의 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와 여행상품 예약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계약내용에 관하여 이용 요금에 대해 청약을 변경하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예약한 여행상품과 다른 여행상품이 제공될 경우 여행상품 예약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여행상품 예약완료 후, 여행상품의 이상 또는 전산상의 오류 등의 사유로 여행상품을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절차를 취합니다. 제 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예약 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여행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여행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여행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7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입시 예약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예약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 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0. 회사의 사이트(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이용자가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대여사업자(숙소, 렌터카 등) 등에게 거래 및 여행상품 대여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 예약이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예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9조 이용자의 의무 1.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제 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1조 이용자의 게시물 1.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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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토스페이먼츠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 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 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 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그 대가(이하 '결제대금'이라 한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지급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물품수령 또는 서비스 이용 확인 시점까지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6.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 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ARS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등이 있습니다. 

제5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내용) 
① 이용자(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을 자를 포함합니다. 이하 본조에서 같습니다)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받은 후 회사와 통신판매업자간 사이에서 정한 기일 내에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정당한 사유의 제시없이 그 공급받은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기 전에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을 환급받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결제대금을 소비자에게 환급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의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결제대금 예치서비스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시간)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보국,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 (거래내용의 확인) 
①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한다. 
③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소: 6322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 26, 4층
이메일 주소: kdg3104@jejumobile.kr
전화번호: 1899-3929 FAX : 064-743-0025

제9조 (오류의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10조 (회사의 책임) 
① 회사가 접근매체의 발급주체가 아닌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가 접근매체의 발급주체이거나 사용, 관리주체인 경우에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6조 제2항에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본조 제2항 단서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합니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 불가능 또는 지연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전자지급거래계약의 효력) 
① 회사는 이용자의 거래지시가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경우 그 지급절차를 대행하며,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내용을 전송하여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에 따라 지급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령한 자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12조 (거래지시의 철회) 
①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지급의 효력이 발생 시점이란 (i)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이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ii)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제13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김동갑
연락처(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1899-3929, kdg3104@jejumobile.kr
②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는 '금융감독기구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보호법' 제31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보호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약관외 준칙 및 관할)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개정약관은 시행일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시행일자: 2018년 1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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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	14세 미만에 대한 개인정보 관리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 법정대리인, 친권자)을 통하여 여행상품/서비스 이용계약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 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을 요구하시거나,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제공, 위탁에 대한 동의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의 메뉴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개인정보변경 및 가입해지(동의철회)가 가능합니다. 
혹은 회사 개인정보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요청하시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가.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 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다.	회사의 이용자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시 수탁업체 및 위탁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대상 제공대상 위탁업무 위탁기간
㈜토스페이먼츠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서비스 제공 완료 후 즉시 파기
(단, 관계 법령상 정해진 기한 동안 보존)
㈜KG이니시스)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서비스 제공 및 개인 식별
㈜KG이니시스 성명, 결제금액, 카드사, 카드 번호 등 신용카드 결제와 관련된 전자 금융거래수단 등의 결제정보
㈜토스페이먼츠 성명, 결제금액, 카드사, 카드 번호 등 신용카드 결제와 관련된 전자 금융거래수단 등의 결제정보
㈜KT 휴대폰번호 문자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문자서비스 제공
㈜제주닷컴 성명, 휴대폰 번호 제주여행상품 서비스 제공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합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나.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 입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18 
이메일 : 118@kisa.or.kr 
URL : http://www.118.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전화 : 02-550-9531 
URL : http://www.eprivacy.or.kr 

대검찰청 온라인민원실 
전화 : : 02-3480-2000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전화 : 182 
URL : http://www.netan.go.kr 

11.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및 책임 담당자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의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비밀번호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모든 침입탐지 시스템과 침입차단 시스템은 이중화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효율적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개인정보 취급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이름 소속/직위 연락처 E-Mail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문대욱 경영지원본부/팀장 Tel : 064-800-6200
Fax : 064-711-1188
web@jeju.com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서비스 제공 및 개인 식별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취급방침 버전 : V2
•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 : 2019년 1월 1일
•	이전 개인정보 취급방침 : 2017년 12월 31일 내용보기
•	최초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 : 2009년 2월 01일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등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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